김민희는 피지오겔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영상촬영, TV CF 등 브랜드뮤즈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양정미 마케팅 매니저는 “김민희의 도회적인 이미지와 패셔너블한 감성이 피지오겔이 더모 코스메틱을 넘어 스킨케어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민희의 룩을 통해 패션의 완성은 깨끗한 피부라는 것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지오겔은 스킨케어의 페이셜 라인을 강화하고자 20, 30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뉴 뮤즈와 새로워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미지제공=GSK>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