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B2B 돈버는쇼핑 도매꾹(domeggook.com)이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의 여름캠프를 후원했다.

그 동안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며 희망나눔 실천에 앞장 서왔던 도매꾹의 여름캠프 후원을 통하여, 아동센터 어린이들은 한 여름날 무더위 속에서도 야외활동 및 물놀이 추억으로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도매꾹을 운영하는 모영일 대표는 무더위로 힘들었을 어린이들이 여름캠프 활동을 통해 즐겁게 놀고 웃으면서 꿈과 희망을 나누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도매꾹은 운영 수입의 1%를 해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하려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뿐 만 아니라 도매꾹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봉사단체인 초록우산에도 정기적 후원을 지속해 왔으며, 청소년 장학금 기탁, 사회인 체육행사 후원, 문화행사 후원, 대학생 후원, 병원/요양원 등 환우들이나 청소년 자살방지를 위한 나눔음악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제3세계 저개발국 빈곤아동 및 동남아시아의 생활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하고 있어서 네팔 지진복구 참여 활동, 캄보디아에서 식수개선을 위한 우물 설치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해외에서도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