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아이의 성장단계별 맞춤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올가맘 멤버십’을 선보였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 안전, 영양 등의 측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올가는 자녀의 연령대별 필요한 먹거리나 육아 방법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 베이비(0~12개월), 토들러(13~36개월), 키즈(37개월~7세) 등 아이의 성장단계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올가맘 멤버십’을 기획했다.
올가맘 멤버십은 바른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임산부 및 0~7세 자녀를 둔 올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으며 별도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다.
가입 후 탈퇴 시까지 자녀의 성장단계별 필요한 상품 할인 쿠폰을 매월 지급하는 한편, 바른 식습관 교육 자료와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연령대별 놀이 및 직업 체험, 쿠킹 클래스, 올가 로하스(LOHAS)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가는 할인 쿠폰을 통해 친환경 먹거리, 생활용품, 장난감 등 상품 할인 혜택뿐 아니라 성장단계별 맞춤 식재료를 함께 제안해 자녀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도울 계획이다.
올가맘 멤버십 가입 특전으로 첫 가입에 한 해 자녀의 연령대별 필요한 친환경 먹거리,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올가맘 박스(ORGA mom Box)’를 최대 56%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올가맘 멤버십’은 자녀에게 가장 좋은 먹거리만을 골라 주고 싶은 엄마들을 위해 만 7세 이하 아이들에게 성장단계별로 꼭 필요한 혜택만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라며, “영유아 전용 친환경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녀의 놀이, 교육을 위한 다양한 체험도 무료로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