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창립자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바비 브라운은 메이크업 단계에 있어서 다크 서클을 커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칙칙한 민낯에서 다크 서클만 커버해도 피부가 환하게 밝아지고 어려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컨실러는 이러한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철학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다. 눈 밑을 밝혀 어려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동안 코렉터, 동안 컨실러라는 애칭도 붙었다고.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컨실러는 바비 브라운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단계를 통해 다크 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눈가 전용 제품이다.
아이 크림을 바른 눈밑 피부에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를 바르면 푸른 톤 또는 붉은 톤의 다크 서클을 다른 피부와 동일한 톤으로 균일하게 맞출 수 있다. 코렉터로 정돈한 후 파운데이션보다 한톤 또는 두톤 밝은 인텐시브 스킨 세럼 컨실러를 바르면 눈가가 금세 환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가 정돈되어보이고 어려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눈가 피부를 위한 특별한 세럼 성분으로 효과적인 다크 서클 관리
이 두 제품이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는 눈가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세럼 성분을 함유해 다크 서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피부 구조를 강화하는 홉 추출물, 인도 아유르베다 요법의 묘약으로 잘 알려진 인도 무쿨 몰약 나무 추출물,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대나무잎 추출물 등 다크 서클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강력한 세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다. 또한,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해주는 동충하초 추출물, 피부의 수분 함유량을 보충해주는 페리도트 성분을 함유한 물과 소디움 히알루로네이트 등을 함유했다.
이렇게 특별한 세럼 성분이 손상되지 않고 코렉터와 컨실러에 그대로 함유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비 브라운만의 혁신적인 냉융합 테크놀로지 덕분이다. 냉융합 테크놀로지란 열을 가하지 않고 스킨케어 성분과 피그먼트를 혼합시키는 최첨단 프로세스로 스킨케어 활성 성분의 효능을 그대로 보존하는 기술이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이지영 부장은 “지난 4월 출시되었던 세럼 파운데이션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파운데이션으로서의 기능에 스킨케어 성능까지 더해진 하이브리드 아이템이었기 때문”이라며 “동안 코렉터와 동안 컨실러는 눈가 전용 제품이니만큼 세럼 성분이 더욱 더 보강되었으며 한가지 기능으로는 만족하지 않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크 서클의 완벽한 커버와 효과적인 관리를 동시에 선사하는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인텐시브 스킨 세럼 컨실러는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과 홈페이지(www.bobbibrow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바비브라운>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