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는 일반인 20명, 대학생 20명 모집 인원 가운데 총 300여명이 지원했으며 약 8 :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명실공히 ㈜롯데리아 대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일반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번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로 선발된 40명은 오는 11월까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총 6개의 브랜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상으로 소개한다.
발대식에서는 트랜드리포터들의 원만한 활동을 위해 파워블로거 및 전문 포토그래퍼 초청강의를 운영했다.
파워블로거 정은우의 ‘파워블로거 되기 팁’, 전문 포토그래퍼 손기석의 ‘푸드사진의 모든 것’ 강의를 통해 트랜드리포터들의 원만한 온라인 활동을 지원했다.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 수료자 중 월별 및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권 및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트랜드리포터 선발 전원에게는 (주)롯데리아의 외식 브랜드별 상품권과 함께 고객 참여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는 현재 6기까지 운영을 통해 매장의 다양한 이벤트를 다른 고객과의 소통자 역할을 해왔다"며 “새롭게 구성된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