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올 가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립스틱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1일부터 푸짐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디비치의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는 선명한 발색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돋보이는 비디비치의 대표 립스틱이다.

비디비치는 9월 11일(금)부터 20일(일)까지 총 열흘간 전국 비디비치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이벤트 보드를 통해 강승현의 립스틱 색상 ‘어번 레드’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에는 1등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정품 500명을 포함해, 2등 스킨 일루미네이션 15ml (정품용량의 1/2) 500명, 3등 스파클링 O₂ 마스크 5ml 등 푸짐한 상품이 담겨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비디비치의 모든 립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클렌징클로스(세안 티슈)를 추가 증정하며, 루즈 엑셀랑스 립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추가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올 가을 비디비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는 여성들의 입술산 형태와 꼭 맞는 좀 더 작고 둥글어진 곡선 모양을 채택해 더욱 바르기 쉬운 형태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는 벽돌색과 같은 짙은 레드가 유행하는 올 가을을 겨냥한 <#295 어번레드>, <#285 캣워크>, <#295 에얼룸> 등 총 6종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이중 올 가을 대표 제품인 <#295 어번레드>는 일명 ‘강승현 립스틱’이라고도 불리는 강렬한 레드 색상의 제품으로, 짙은 느낌의 버건디 컬러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좀 더 대중적인 색상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비디비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의 ‘어번레드’ 색상은 ‘강승현 립스틱’이라고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할 만큼 큰 인기”라며, “립스틱은 여성들이 가장 손쉽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신상 컬러를 통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껴보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비디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