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각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떠나고 싶은 심리를 정확히 겨냥해 ‘여행권 증정 이벤트’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식품업계, 자동차업계, 유통업계 등 각 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여행권과 숙박권을 증정하여 올 가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 맛있게 먹고 여행을 떠나자!
해태제과는 맛동산 출시 40주년을 맞아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맛동산 제품 내부에 있는 당첨 쿠폰을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동남아 여행권(2인),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2인), 3등에게는 할인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오렌지 필 소 굿(Orange Feel So good)’ 출시를 기념해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ngelinustime)에서 ‘오렌지 필 소 굿’ 퀴즈의 정답 및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된 1등(1명)에게 호주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 쇼핑 즐기고 여행권도 받자!
롯데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인천공항 3기 사업 시작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9월 1일 여객동과 탑승동 매장 일부를 오픈하며 인천공항 3기 사업을 시작한 롯데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괌 패키지 여행권, 방콕 여행권, 인천공항점 선불카드 최대 50만원권 등을 총 42명에게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천700여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에게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