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매장 및 BI 리뉴얼을 기념해 광고모델인 수지를 초청,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지난 19일 더페이스샵 명동 중앙로 매장(명동 5호점)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에 앞서 광고모델 수지는 사전 포토월 행사에 참여했다.
환하게 웃으며 등장한 수지는 더페이스샵의 대표 베스트셀러 품목인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제품에 직접 사인을 해 전달하는 등 광고모델로서의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BI를 변경하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기 위한 첫 출발로 명동 중앙로 매장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자연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브랜드 철학과 정체성을 한층 강조해 기존 브랜드숍과 차별화 함으로써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국내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더페이스샵은 베스트셀러 품목인 망고씨드 페이셜버터와 볼륨버터도 함께 리뉴얼을 진행해 페이셜 버터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