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더욱 건강과 다이어트,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건강한 먹거리 저칼로리 웰빙 푸드를 선호하는 이가 많아졌으며, 디저트 메뉴 또는 몸에 좋은 저칼로리의 좋은 원료로 만들어진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
2011년 뉴질랜드 오클랜드 지역에서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요거트 카페 브랜드 ‘키위요(kiwiyo)’의 한국 1호점 매장이 새롭게 오픈했다.
뉴질랜드 청정자연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의 신선한 우유를 가공해 만든 프리미엄 요거트 브랜드 키위요는 뉴질랜드의 드넓은 초원과 숲에서 얻은 깨끗하고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요거트가 특징적이다.
키위요는 현재 뉴질랜드 외 중국,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매장 오픈을 추진 중에 있다.
키위요 프로즌 요거트(Frozen Yogurt)에는 활성화 프로바이오틱균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 소화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웰빙 라이프를 위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칼로리도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브랜드 키위요는 8가지 요거트 아이스크림위에 40여가지 각종 토핑을 섞어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토핑의 종류는 제철과일류, 젤리류, 스낵과 초코릿 외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이 있다. 신논현역점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토핑 바(Bar)가 마련되어 있다. 자신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담고 토핑을 얻어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기기 좋으며 친구나 연인이 함께먹는 것 이상의 재미와 유쾌한 기분을 들게 만드는 카페 키위요… 키위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환영하며 직접 자신이 메뉴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본래의 컨셉 그대로한국의 키위요 매장도 운영할 계획이다.
키위요는 향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신선한 원료 그대로 만드는 요거트로써 고객을 위한 철저한 서비스 관리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자 한다. 한국 내 매장 오픈 계획 또한 빠른 시일 내 추진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