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선선한 날씨에 야외 모임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11월 30일까지 단체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국 160여 개 본도시락에서 사용 가능한 본도시락 상품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2만원·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1주일 전까지 단체 도시락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배에 해당하는 본도시락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각각 4만원·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주문 이벤트는 10월 24일(주문일 기준)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dosirak.com) 내 단체 주문 게시판 또는 전화주문 이용 시 자동 참여된다. 또한 가맹점에서 직접 주문할 경우에는 반드시 홈페이지 단체주문 카테고리 내 단체이벤트 게시판에 영수증을 등록해야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다.
본도시락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에는 MT나 야유회, 세미나 등 각종 외부 행사로 인해 단체 도시락 문의가 많아져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흑미밥과 한식 반찬의 건강한 본도시락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10년 이상 ‘본죽’을 운영한 성공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선보인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다.
‘중앙주방시스템(Central Kitchen: 상권을 권역 별로 나눠 그 중앙에 있는 중앙 주방에서 상권 내 매장으로 매일 아침 주요 반찬을 조달하는 시스템)’으로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는 도시락의 단점을 보완해 단체주문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1만원 대의 명품 도시락부터 다양한 반찬과 제철 재료를 바탕으로 별식이 더해진 6~7천원 대의 특선 도시락, 가볍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4~5천원 대의 실속 도시락까지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