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언제나 인정받는 No1. 주점프랜차이즈 ‘피쉬앤그릴’!
피쉬앤그릴(리치푸드(주))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 에서 [주점프랜차이즈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고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에게 주는 상이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인지도, 성공적 시장 진출 및 전문기관 인증 브랜드 등의 조사를 통해 정해진 후보 브랜드에서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소비자포럼에 따르면 올해 약 212만명의 소비자들의 투표를 참여하였다. 피쉬앤그릴은 브랜드 인지도 및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고객 만족 등 최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10년 연속 ‘마스터피스’ 특별시상을 수상했다.
이번 조사에서 참여한 소비자들은 20대~30대가 약 75%, 회사원이 51% 비중을 차지한 통계를 보아, 피쉬앤그릴을 1위 브랜드로 투표한 소비자들은 젊은 층이 대부분이었다.
피쉬앤그릴은 2003년 연신내 골목에서 서민들의 애환을 달래주는 퓨전포장마차 ‘피쉬앤그릴’로 시작되어 올해 13년차로 꾸준히 주점 프랜차이즈 대표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장수브랜드이다.
2015년 현재도 꾸준히 300여개의 매장이 성업 중이며 피쉬앤그릴 1호점 연신내점도 13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골목상권을 지키고 있다.
피쉬앤그릴 관계자는 “ 외식프랜차이즈 리딩 브랜드로서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해 맛있는 메뉴와 우수한 서비스로 여전히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 20,30년 고객들에게 사랑받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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