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전반기에 YG의 유병재와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연인간의 이야기를 광고에 담아 유튜브에서만 130만뷰를 기록한바 있다.
이에 하반기부터는 예능킹 신동엽의 재치와 익살을 살린 TV 광고로 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한 TV광고는 전 연령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에 신동엽 특유의 표정연기를 더해 상황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다. 특히 섬세한 표정연기를 위해 SNL코리아 분장팀이 직접 촬영장을 찾아 신동엽의 표정연기를 도운 것도 한 몫 했다고.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 TV광고 영상을 확인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일 여기어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용희 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의 서비스를 폭넓게 알리기 위해 전 연령에서 호감도가 높은신동엽씨를 전속 모델로한 TV광고를 시작한다”며 “TV광고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던 만큼, 마케팅 효과가 상당할 것이라고 본다”고 기대를 전했다
<이미지제공=여기어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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