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쌀쌀해지는 날씨와 함께 남성들의 패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때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 풀오버, 니트 가디건은 가을, 겨울은 물론 이른 봄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이 수월해 남성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멋스러운 니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훈남’ 되는 법을 살펴보자.
딥 블루, 그레이, 카키의 조화로운 배색이 돋보이는 이 컬러풀한 니트는 셔츠와 매치하는 것은 물론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럽다. 불규칙적인 스트라이프와 독특한 질감이 돋보이는 니트 역시 코팅 데님 팬츠, 치노 팬츠와 매치하면 댄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철 니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패턴의 그레이 니트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나 하의와 매치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위트 있는 레터링과 일러스트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는 화이트나 파스텔톤의 솔리드 셔츠를 받쳐 입으면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데님 셔츠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니트 가디건 역시 가을철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패턴 가디건은 이너웨어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셔츠와 가디건의 조합은 시크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을, 티셔츠와 가디건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요즘, 따뜻한 낮에는 셔츠, 티셔츠 위에 가볍게 걸쳐 자연스럽게 멋을 내고, 저녁에는 모직 재킷이나 코트 속에 이너웨어로 활용해 멋과 보온성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한편, 스타일리시한 가을철 남성 패션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니트와 가디건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전국 매장 및 트라이본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질 바이 질스튜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