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날, 할로윈데이가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유쾌한 할로윈 코스튬은 놓칠 수 없는 묘미.

이와 관련해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평범한 의상도 멋스러운 할로윈룩으로 완성시켜주는 매력적인 주얼리 스타일링 법을 소개했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프린세스’룩
여자라면 누구나 프린세스의 삶을 꿈꾼다. 할로윈데이에는 누구의 눈치도 볼 것 없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프린세스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프린세스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싶다면 유색 주얼리가 제격이다. 컬러 스톤과 어우러진 빈티지 실루엣의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한다면 로맨틱하고 우아한 프린세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깊이가 다른 ‘뱀파이어’룩
할로윈 밤을 뜨겁게 달굴 섹시한 ‘뱀파이어’ 스타일링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하다. 특히 주얼리를 통해 패셔너블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살린다면 보다 매력적인 룩이 된다.
뱀파이어의 다크한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서는 볼드한 실루엣의 네크리스가 필요하다. 여기에 가죽재킷과 시크 무드를 더해줄 브레이슬릿을 더한다면 더욱 고혹적인 뱀파이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할로윈데이에는 간단하게 독특한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파티에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일상 생활에서 단일 아이템으로도 높은 활용도를 지니는 주얼리들은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만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스와로브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