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성 많은 10대
일명 ‘방탄점퍼’로 잘 알려진 ‘스페이스 클래식 파카 다운’은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으로 직선으로 떨어지는 핏이 돋보이며, 팔과 등 부위에 인체공학적인 절개 라인을 만들어 움직임을 편안하게 만들었다.
겉감에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돼 눈이나 비가 올 때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어 평소 활동량이 많은 10대 학생들이 입기 적합하다. 또한 활용도가 높은 블랙, 카키, 베이지, 레드, 화이트 등의 솔리드 컬러로 출시 해 무채색의 교복에 잘 어울리며, 평소 캐주얼 룩이나 트레이닝복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스페이스 클래식 파카 다운’은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kr.puma.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깔끔한 룩이 필요한 오피스우먼
빈폴 레이디스의 ‘블랙 하버 테일러드 숏기장 코트’는 최근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황정음이 입고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울 소재로 보온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심플한 블랙 컬러로 정장에도 쉽게 코디 할 수 있어 20·30대 오피스우먼들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허리까지 내려오는 짧은 기장이 팬츠와 스커트에 모두 잘 어울린다.
댄디한 오피스맨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연을 맡은 새로운 뮤즈 박보검을 모델로 내세우며 ‘헤링본 트윌 코트’를 선보였다. ‘헤링본 트윌 코트’는 클래식한 형태로 차분하면서 도시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모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화이트 혹은 블랙 컬러와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어 정장을 주로 입는 30대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40대
블랙야크의 ‘아이스엣지‘는 라쿤 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사파리 스타일의 다운 재킷이다. 구스다운 충전재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100%방수 및 우수한 방풍기능을 선보여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도 입기 좋은 제품이다. 오피스와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에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40·50대 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