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 과일 트렌드 반영해 과일을 넣은 간장 사용한 달콤짭조름한 치킨 출시했다. (제공=굽네치킨)

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이 치킨업계 과일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과일을 넣은 간장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을 출시했다.

신제품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오븐 치킨과 과일 양념의 심쿵달쿵 로맨스라는 콘셉트로 레몬, 사과를 넣은 간장, 국내산 마늘과 오븐 치킨의 달콤짭조름한 조합을 굽네치킨 전속모델 서강준과 강소라가 젊은 남녀의 썸으로 표현해 제품 이미지와 부합시키고 있다.

제품명인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과일을 사용한 특징과 로맨스 콘셉트를 개성 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사과와 레몬을 넣은 간장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특제 소스를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발라 달콤짭조름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마늘향이 입안에 퍼져 20~30대들이 좋아하는 치킨으로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가격은 17,000원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기존 데리치킨에 트렌디한 콘셉트를 부과해 오븐구이의 신세계에 걸맞는 새로운 맛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드시고 후식으로 쁘띠첼 과일젤리를 함께 곁들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