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기존의 홍차 티백 제품이 아닌 최근에는 홍차의 독특한 향미를 더한 홍차 스파클링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종류의 홍차 제품이 판매되고 있어 보다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쌀쌀한 가을을 맞아 홍차의 풍미를 더한 이색 스파클링 음료인 '티팝 스파클링티'를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홍차의 맛에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더해주는 스파클링을 함유해 기존의 홍차 음료와 맛에 있어 차별화를 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홍차의 은은한 향은 살리면서 상큼한 이태리산 레몬농축액과 탄산으로 차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은 줄였기 때문에 평소 차 음료를 선호하지 않았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밀크티브랜드 ‘데자와’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데자와는 ‘고급홍차’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차 잎 중에서도 가장 여리고 어린 잎을 사용해 밀크티 본연의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서울대생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 등 이색 별명이 붙은 만큼 나름의 매니아층이 확고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밀크티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일러스트 이미지와 패턴 등을 활용해 패키지를 변경하고 한층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올 가을 소비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바셋은 그윽한 밀크티를 활용한 가을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에는 밀크티를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스윗 밀크티’부터 ‘밀크티 아포가토’, ‘밀크티 프라페’, ‘밀크티 아이스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선한 유기농 우유에 세계 3대 명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더해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해 내어 홍차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는 얼그레이의 풍미가 듬뿍 담긴 ‘퐁당 홍차 초코 머핀’을 판매하고 있다. 따뜻하고 얼그레이 향이 가득한 촉촉한 반죽 속에 쌉싸름한 가나슈 필링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소자본 커피 창업 아이템인 '토프레소'의 홍차 얼그레티를 판매하고 있다.
블렌딩된 홍차의 맛 그대로가 제맛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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