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날씨에 여대생들을 만족시켜줄 간절기 패션 아이템은 단연 ‘워커’다. 보온성은 지켜주면서 스타일리쉬한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워커는 매년 이시기에는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와 관련해 슈즈 브랜드 ‘로버스(ROVERS)’는 다양한 컬러와 숨겨진 7cm 웨지굽이 특징인 워커 ‘브라바’를 출시하고,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캠퍼스룩부터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의 캠퍼스룩까지 다양한 워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페미닌 매력 물씬 캠퍼스룩 스타일링
기존의 ‘워커’하면 떠오르는 남성적이고 투박한 이미지는 이제 그만. 평소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웨지힐 워커를 주목하자. 브라바 웨지힐 워커는 히든 굽이 있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자연스럽게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특히 따뜻한 느낌의 카멜 코트와 옐로우 워커를 매치하면 최고의 컬러 궁합을 이룰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세련된 스타일의 블루종에 블랙 컬러의 하의와 웨지 워커를 톤온톤으로 맞춰 주면 깔끔하고 트렌디한 캠퍼스룩을 완성시킨다.

▶ 생기 발랄 친구들의 귀여운 캠퍼스룩 스타일링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캠퍼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느낌의 워커 스타일을 추천한다. 위트있는 프린트 장식의 맨투맨과 누구나 하나쯤 있을 법한 베이직한 베이지 컬러 팬츠, 발목을 살짝 덮는 옐로우 워커와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활동적이면서도 귀여운 데일리 캠퍼스룩으로 제격이다. 보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화이트 워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캐주얼한 블루 컬러의 데님 재킷과 스커트로 스타일링하고 화이트 워커를 매치하면 발랄한 캠퍼스룩에 경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슈즈 브랜드 로버스(ROVERS) 관계자는 “평소 센스있는 데일리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는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워커 아이템이 제격이다.”며 “발목을 덮는 워커 디자인 때문에 다리가 굵거나 짧아 보일까 걱정한다면 로버스의 브라바 웨지힐 워커로 체형은 보완해주면서 스타일리쉬한 워커 스타일링을 해보자”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로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