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요기요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 내 등록된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신제품인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주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쿠폰코드 없이도 ‘요기서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신제품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오븐 치킨과 과일 양념의 심쿵달쿵 로맨스라는 콘셉트로 레몬, 사과를 넣은 간장, 국내산 마늘과 오븐 치킨의 달콤짭조름한 조합을 굽네치킨 전속모델 서강준과 강소라가 젊은 남녀의 썸으로 표현해 제품 이미지와 부합시키고 있다.
제품명인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과일을 사용한 특징과 로맨스 콘셉트를 개성 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사과와 레몬을 넣은 간장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특제 소스를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발라 달콤짭조름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마늘향이 입안에 퍼져 20~30대들이 좋아하는 치킨으로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가격은 17,000원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요기요 프로모션은 굽네치킨이 요기요 배달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굽네치킨의 신제품을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