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와 디즈니의 만남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는 디즈니(DISNEY) 인기 캐릭터로 제작된 ‘디즈니 컬렉션’을 올해 11월 드디어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 했다.
디즈니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은 미키&미니(Mickey & Minnie)뿐 아니라 가장 현대적인 프린세스인 <겨울 왕국> 엘사와 안나, 올라프(Olaf) 그리고 곰돌이 푸의 푸(Pooh)와 이요르(Eeyore)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큐빅 지르코니아와 에나멜로 화려하게 장식한 미키&미니의 포트레이트 리미티드 참(charms)부터 무라노 글라스, 실버 스페이서, 댕글(Dangle) 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마법 같은 동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판도라의 ‘디즈니 컬렉션’은 우리에게 환상적인 동심의 세계를 선물한다.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앨리스라는 소녀를 통해 화려함과 개성을 동시에 담아낸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캡슐 컬렉션은 매 컬렉션 마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디자이너가 만들어낸 작은 원더랜드다. 환상적인 숲속 풍경을 모티브로 했으며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레이블이 달린 마지막 컬렉션으로 큰 의미를 가진다. 플라워 프린팅을 활용한 스웨트셔츠, 백팩, 지갑, 아이폰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되었다.
랩코스(LAPCOS)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 출시
오랫동안 기다려온 ‘스타워즈’와의 의미있는 콜라보레이션
12월17일 10년만에 돌아온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포스(Star wars:The Force Awakens)’의 개봉을 축하하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며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