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은 11월 기프트본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되는 모바일 상품권의 매출이 전달 대비 25% 상승했다.
이는 지난 12일에 시행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11월 초부터 방영된 본죽의 감성적인 TV 광고로 인해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죽을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나타난 결과로 보인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경우 지난 29(일)까지 인기 메뉴 할인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판매량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은 본죽의 메뉴를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www.bonif.co.kr)와 모바일 웹(m.bonjuk.co.kr)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선물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11월에 들어서면서 수능과 신규 TV광고 방영 그리고 카카오톡 프로모션 등이 맞물리면서 모바일 상품권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추운 겨울에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는 만큼 죽을 선물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며, “다가오는 연말에는 동지와 크리스마스, 각종 송년회가 겹쳐 다양한 선물을 주고받는 시기인 만큼 모바일 상품권의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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