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맞추어 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한 홀리데이 스페셜 컬렉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화려한 연출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네일 디자인부터 연말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과 선물로 제격인 스킨케어 세트까지 특별한 뷰티 아이템과 패키지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손 끝까지 느껴지는 홀리데이! 특별한 네일 디자인으로 스타일 UP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 쓰이는 홀리데이 스타일링의 완성은 네일이다. 센스있는 네일 디자인은 어떤 액세서리보다도 특별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해준다.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에서는 홀리데이를 맞아 특별한 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꽃 디자인을 포함해 귀엽고 깜찍한 눈사람 등 총 20종의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딥 스페이스’는 우주처럼 깊은 네이비 컬러를 베이스로 실버와 퍼플 등의 반짝이는 글리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화려함을 배가시킨 네일 디자인이다. 블랙이나 화이트 등 단조로운 컬러감의 의상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출해준다.
(상단 왼쪽부터) 인코코 ‘딥 스페이스’, ‘잭 프로스트’, ‘산타즈 헬퍼’, ‘올 이즈 브라이트’
‘잭 프로스트’는 앙증맞은 네일 디자인으로, 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딥 블루 컬러에 귀여운 눈송이와 눈사람이 그려져 있어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또 루돌프와 산타 등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산타즈 헬퍼’,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마르샬라 톤이 베이스인 ‘올 이즈 브라이트’는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골드 트리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홀리데이 파티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 컬러는?
연말에는 평소보다 과감한 포인트 컬러와 화려한 메이크업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연말에 제격인 메이크업 컬러와 특별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마몽드’는 무수한 빛의 색채를 담아낸 메이크업 컬렉션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까만 밤하늘과 대조되는 루미나리에의 특별한 느낌과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플라워 패턴이 특징이다. 커버 파우더 쿠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랑콤’은 크리스마스 거리의 반짝이는 불빛과 화려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노엘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 섀도우, 립스틱, 마스카라 등 총 5종이 골드 컬러로 빛나는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디올’은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스테이트 오브 골드’를 출시했다. 디올만의 표현 방식을 통해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립 제품 ‘디오리픽 매트’와 입체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5 꿀뢰르 스테이드 오브 골드’가 포함됐다.
‘버버리’는 9가지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트렌치 골드 컬러에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컬러 크림’, 하이라이터와 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 등이 포함된 이번 컬렉션은 트렌치 골드 컬러 패키지에 담겨있다.
각양각색 홀리데이 컬렉션… 선물로도 GOOD
홀리데이 컬렉션은 고마움을 표현할 일이 많은 연말 연시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가족이나 동료, 친구, 연인 등 특별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 제품들도 각양각색이다.
‘땡큐파머’는 20대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화장품 ‘미라클 에이지 2종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선보였다. 건조한 겨울철 유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고밀도 너리싱 토너와 푸딩처럼 쫀쫀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너리싱 에멀전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더페이스샵’은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제품 4종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하우스 퍼퓸 등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파리, 뉴욕, 런던, 이탈리아 등 세계 대표 관광지에서 영감을 얻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접목한 점이 눈에 띈다.
‘비오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은 프랑스의 페이퍼 아티스트 사브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표현한 눈꽃송이 패키지가 특징이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비오멩 핸드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베스트 셀러 5종과 다양한 기프트 세트 11종으로 구성된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뉴욕 팝아트의 거장 피터 막스의 세계적인 작품 ‘The Cosmic Runner’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컬러와 자유로운 느낌으로 패키지를 제작해 특별함을 더했다.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 관계자는 “여성들이 일년 중 가장 화려하고 특별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은 시즌인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선보여지고 있다”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감각적인 네일 디자인이나 메이크업을 눈 여겨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인코코>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