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랜차이즈 ㈜오투스페이스 아딸(떡볶이 튀김 전문점)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마조앤새디 쿠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딸 이벤트는 23일부터 전국 아딸 매장에서 진행되며 아딸 세트를 구매하면 마조, 새디 쿠션 1종을 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아딸 이벤트를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마조앤새디 쿠션’은 기존 마조앤새디 쿠션(정가 28000원)에서 소재와 표정 등이 리뉴얼된 ‘Made in Korea’ 제품이며 마조앤새디가 유통가와 처음으로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이다.
마조앤새디는 ‘마린블루스’로 유명한 정철연 작가가 살림하는 남편 ’마조’와 일하는 아내 ’새디’의 소소하고 유머러스한 일상을 그린 웹툰으로 3년간 2억 5000뷰를 기록, 4편의 시리즈가 책으로 출간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스티커와 스토어샵, 카페 등으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벤트 상품인 아딸 세트는 허브탕수육세트 칠리탕수육세트 두 가지 종류로 온 가족이 떡볶이, 순대, 튀김, 탕수육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딸 대표 메뉴이다. 23일부터 세트 구매 고객에게 쿠션을 판매하며 쿠션 개별 구매는 불가하다.

(주)오투스페이스 아딸 이준수 대표는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딸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딸 세트와 마조앤새디 쿠션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딸 공식 페이스북에 “아딸 세트도 먹고 쿠션도 얻고 일석 이조네요”, “익숙하고 친근한 마조앤새디를 아딸에서 만날 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23일에 아딸로 달려가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