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bne94)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선정된 고객은 ‘굽네 딥치즈’를 시식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또한, 후기를 남긴 시식 체험단 중에서 우수 후기자를 선발해 별도로 굽네치킨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굽네 딥치즈’는 치킨에 체다, 크림, 블루 치즈를 입혀 치즈의 풍미를 더 깊고 진하게 살린 제품으로, 치즈를 좋아하는 10~20대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됐다.
굽네치킨이 야심 차게 개발한 치즈 파우더를 치킨에 입혀 오븐에 구워낸 후, 치킨 위에 ‘굽네 특제 치즈 가루’를 듬뿍 뿌려 첫맛부터 끝 맛까지 치즈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진하영 상무는 “굽네 딥치즈는 타 브랜드 치즈 치킨과 달리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오븐구이 치즈 치킨의 새로운 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