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의 솔지가 미즈노스포츠 화보 촬영장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미즈노코리아(www.mizunosports.co.kr)가 EXID와 함께 한 2016 S/S시즌 화보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걸그룹 EXID의 하니가 미즈노스포츠 화보 촬영 중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EXID는 이번 화보에서 미즈노 피트니스웨어의 편의성과 활동성을 전문 모델 못지않게 잘 표현해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고. 특히 개별 촬영 중심으로 진행된 화보촬영임에도 불구하고, EXID 멤버들은 서로의 촬영을 응원하고 모니터링하며 화기애애한 팀웍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걸그룹 EXID의 정화가 미즈노스포츠 화보 촬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미즈노코리아 박기덕 마케팅 팀장은 “이번 화보는 EXID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모습이 담겨 있다”며, “리얼 퍼포먼스 모멘트(Real Performance Moment)를 보여줄 미즈노스포츠 2016 S/S 시즌 화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걸그룹 EXID의 LE가 미즈노스포츠 화보 촬영 중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한편 EXID 멤버들의 2016 S/S 시즌 화보는 2월과 4월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걸그룹 EXID의 혜린이 진지하게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