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고민으로 명절이 즐겁지 않다면 주목하자. 설날 선물 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템들을 소개한다.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쌍빠의 베스트셀링 ‘올인원 크림’이다.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임신 전보다 피부가 더 푸석해지고 육아로 지친 엄마들에게 제격이다. 주름 개선 성분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탱탱한 피부를 선사해주며, 바이보 펩타이드 성분이 잡티와 기미까지 케어 해준다. 사랑스런 조카 키우느라 고생하는 새언니를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것.
◆설 연휴에 음식 준비하느라 고생한 엄마에게
일루미나주는 글로벌 기업 유니레버와 세계적인 미용기기 업체 시네론 메디컬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스마트 뷰티 브랜드다. 베개와 안대의 섬유에 심어진 카퍼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수분막과 만나 카퍼 이온을 발산하며 이로써 피부의 콜라겐, 엘라스틴, 단백질 생성이 촉진되며, 사용 4주만에 얼굴 주름과 피부 안색이 개선된다. 항상 곁에 두는 아이템으로 1년 365일 엄마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회사에 갓 취업한 사촌동생에게
회사에 갓 취업해 취업 준비한 고생을 보상받기도 전에 야근과 당직으로 힘들어하는 사촌 동생에게 풍부한 보습감을 지닌 엘쎄베 샤워오일을 선물해보자. 피부에 순한 오일 성분을 담아 오래 오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젖어 있는 몸에 도포하여 마사지해주면 에멀전 제형으로 변하면서 산뜻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은은한 향으로 스트레스도 잠시 잊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