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제작지원 중으로 지난 1월 4일 첫 방송 후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극 중 남자주인공 유정이 커피베이에서 출시된 '치즈인더 스페셜프라노베 3종' 중 치즈인더딸기와 아메리카노를 구입하고 그 중 치즈인더딸기 음료를 여자주인공 홍설에게 건네며 마음을 표현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 장면을 모티브로 기획된 커피베이 '그건 니꺼!' 프로모션은 '치즈인더 스페셜프라노베' 3종 중 1개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오는 2월 22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커피베이를 찾는 많은 연인들에게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기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그건 니꺼!' 프로모션은 커피베이 본사에서 가맹점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프로모션 포스터를 비롯하여 대대적인 지원을 한다고 밝혀 가맹점주들의 반응이 뜨겁다.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마케팅 진행 시 가맹점에 실질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지를 가장 우선시하여 준비한다."고 밝히며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또한 커피베이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가맹점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하였으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