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화이트부터 레드, 스카이 블루까지 다양한 컬러의 조합을 토대로 여러가지 소재를 매치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또한 루브르 박물관에서 가져온 요소를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무겁지 않고 위트있게 연출했다. 특히 자체제작한 시보리와 감각적인 컬러 매칭을 통한 스카쟌 점퍼가 이번 시즌 키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저가·글로벌' 신세계-알리 연합, 쿠팡·네이버 양강 구도 흔들까
3조 결합에 41% 점유율… 알리 타고 노브랜드·피코크 미국 간다
신세계-알리바바 '합작 법인' 출범… 60만 G마켓 셀러, 해외로 날개
공정위, 지마켓·알리 기업결합 승인… "소비자 데이터 차단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