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 '굽네치킨'이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굽네치킨이 선보이는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 서비스’는 매장 방문 없이 다양한 장소에서 굽네치킨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PC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온라인 주문 바로가기’를 통해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하면 주문 시 함께 입력한 주소로 해당 메뉴가 배달된다. 회원가입 후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비회원도 주소만 입력하면 주문할 수 있다.
▲ 굽네치킨이 온라인/모바일 주문 서비스 정식 오픈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인기 메뉴 ‘굽네 볼케이노’ 선물 가능해졌다. (제공=굽네치킨)

이외에도, 굽네치킨 페이스북 메인페이지에서도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온라인 주문 바로가기’로 연결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지인에게 굽네치킨을 선물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사용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내 브랜드 카테고리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고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굽네치킨의 모델 ‘엑소’는 이번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 서비스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메시지 영상을 남겼다. ‘엑소’의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굽네 볼케이노는 출시하자마자 ‘굽네 볼케이노’는 품질력, ‘치밥 레시피’ 마케팅, 차별화 마케팅에 힘입어 치킨업계 히트메뉴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