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이 만발하는 4월, 발끝도 화사하게 연출해보자. 찰스앤키스 스트랩 샌들은 플랫폼과 블록힐로 안정감이 있고 나뭇잎 프린트가 더해져 화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또한 리본 장식 포인트 오픈토 샌들은 화사한 프린트의 블라우스에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이 완성되고 발목을 더욱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 특히 강렬한 레드컬러의 오픈토 스트랩 힐은 독특한 스트랩이 주는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여행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스포티함을 강조한 샌들은 중성적이면서도 실험적인 여행룩에 제격이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찰스앤키스 슬링백 플랫은 화이트 포인트 리본과 프린지 장식이 더해져 감각적인 스프링룩에 매치하기 좋다.
커프스 셔츠에 뷔스티에를 매치하고 와이드 데님 팬츠로 연출한 룩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플랫폼 샌들을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여행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트랩 옥스포드는 앞부분에 스트랩이 더해진 독특한 레이스업 슈즈로 캐주얼룩이나 페미닌룩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며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로맨틱한 데이트룩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골드컬러의 슬링백 플랫은 셔츠에 미니원피스나 화이트 셔츠원피스에 베스트로 연출한 믹스매치룩에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드라마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찰스앤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