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투자비용이라는 설문조사 결과 87%가 5,000만원 내외를 선택했는데, 본사에서는 부담을 더 줄여주기 위해 가격거품을 제거했다.
또 창업비용보다 ‘아리가또맘마’의 브랜드 가치를 확인하는 것이다. ‘아리가또맘마’는 한국 안의 작은 일본을 표방, 맛뿐만 아니라 경쟁업체에서 따라올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요리구성과 인테리어, 실속 있는 가격을 내세워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또 창업비용보다 ‘아리가또맘마’의 브랜드 가치를 확인하는 것이다. ‘아리가또맘마’는 한국 안의 작은 일본을 표방, 맛뿐만 아니라 경쟁업체에서 따라올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요리구성과 인테리어, 실속 있는 가격을 내세워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무엇보다 퀄리티 높은 요리로 맛집으로까지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런 '아리가또맘마'가 오는 20일(수) 차별화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일반적인 사업 설명회와는 달리 메뉴오더 접수부터 시식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또 사전 접수자에게는 조리체험의 기회 부여 된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아리가또맘마의 시스템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