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의 가파른 상승세를 기대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넓혀 헉슬리의 제품력을 직접 알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헉슬리’를 전개하고 있는 ‘노드 메이슨(Nord Mason)’의 이병훈 대표는 “이번 롭스 전 지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늘리고 오프라인까지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화장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헉슬리의 이번 롭스 입점은 벨포트 전 지점에 입점하며 론칭한 지 약 4개월 만에 진행되는 것이다.
<이미지제공=헉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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