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모델인 BBQ 마라 핫치킨 CF 가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7만을 넘기는 등 핫 이슈가 되고 있으며, 실제로 CF속 메인 메뉴인 마라 핫치킨이 10일 만에 5만여 마리가 판매 되는 등 실질적인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비비큐 국내사업부문의 윤경주 사장은“비비큐가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방탄소년단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비비큐와 잘 어우러지면서 특히 10~20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BBQ 패밀리(가맹점주)들의 온라인 의견 나눔터인‘패밀리 신바람 광장’ 에서 이번 CF를 통해 광고효과를 체감한 패밀리(가맹점주)들의 의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비비큐 대림점은“마라 핫치킨을 찾는 고객들이 상당히 많아 장사하는 맛이 난다”고 글을 남겼고, 호평역점은“브로마이드를 찾는 고객들이 많으니 다양한 컨셉의 브로마이드를 추가 제작해달라”고 제안하는 등 비비큐 패밀리(가맹점주) 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비비큐는 방탄소년단 마라 핫치킨 CF 메이킹, 먹방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적으로 SNS를 통해 공개하는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비비큐는 방탄소년단 마라 핫치킨 CF 메이킹, 먹방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적으로 SNS를 통해 공개하는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