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짚동가리쌩주의 맛을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 된 프로모션으로 매주 5명씩 두 달간 진행되며, 짚동가리쌩주의 신메뉴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선정된 총 35인의 식도락가는 신메뉴 후기를 통해 인증왕을 선발할 예정이다.
리치푸드 마케팅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신메뉴 런칭을 위해 현대인의 트랜드와 기력보강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하여 메뉴를 스타일링 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리치푸드 마케팅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신메뉴 런칭을 위해 현대인의 트랜드와 기력보강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하여 메뉴를 스타일링 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우삼겹과 수제 햄을 넣어 볶아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는 ‘우삼겹 부대천하’, 닭날개 닭봉을 바삭하게 튀겨 고소한 단호박 튀김과 간장소스에 원기회복에 좋은 마늘을 더한 ‘마늘간장 샤워 윙스’, 리코타 치즈와 비타민 가득한 단호박을 상큼한 자몽 드레싱에 어우러져 영양까지 가득 챙긴 ‘리코타치즈샐러드’등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