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2016년 빙수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썸빙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으며, 식감을 자극하는 신메뉴 '썸빙' 비쥬얼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썸빙 인증샷 이벤트는 주문한 빙수의 인증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페이스북 또는인스타그램)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총 100명의 당첨기회가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경품으로 1인 2매의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며 빙수와 함께 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당첨자는 6월 10일 금요일 커피베이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빙수 메뉴 ‘썸빙’은 ‘너와 나의 썸을 부르는 썸머빙수(Summer Bingsu)’라는 의미로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섯 종류(△코코넛썸빙△피치썸빙△치즈썸빙△딸기썸빙△옛날썸빙)의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부분에서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는 커피베이는 메뉴개발력과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모집뿐만 아니라 및 충성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빙수 메뉴 ‘썸빙’은 ‘너와 나의 썸을 부르는 썸머빙수(Summer Bingsu)’라는 의미로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섯 종류(△코코넛썸빙△피치썸빙△치즈썸빙△딸기썸빙△옛날썸빙)의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부분에서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는 커피베이는 메뉴개발력과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모집뿐만 아니라 및 충성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맹점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모든 비용을 본사가 부담하여 진행하고 있는 전사 프로모션은 올해부터 커피베이가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정책으로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예비 가맹점주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올해 700번째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하는 커피베이의 성장동력이 되어 주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고급 원재료를 이용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관련 지원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은 기본, 그 메뉴를 알리고 매출 활성화로 이어지게 할 프로모션에 본격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매출 신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고급 원재료를 이용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관련 지원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은 기본, 그 메뉴를 알리고 매출 활성화로 이어지게 할 프로모션에 본격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매출 신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