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관계자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도구에 있어서도 K-뷰티의 저변을 확대하고 시장을 선점하여 해외시장 진출의 초석이 될 것이기에 더 의미가 있다" 며 총 29종이 모두 신라/동화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더툴랩>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산적금융의 현장]④대기업과 손잡은 윤형운 캐시멜로 대표 "스타트업, 성공·실패 경험 중요"
[생산적금융의 현장]⑤'금융사와 협업' 배수정 크디랩 대표 "AI로 소통하는 세상 꿈꾼다"
[생산적금융의 현장]⑥죽음 이후 틈을 메우다… 카드사 출신이 만든 '메모리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