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관계자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도구에 있어서도 K-뷰티의 저변을 확대하고 시장을 선점하여 해외시장 진출의 초석이 될 것이기에 더 의미가 있다" 며 총 29종이 모두 신라/동화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더툴랩>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부모 손잡고 시작한 주식 투자… 2명 중 1명 '삼성전자'
[S리포트] ②어버이날, 용돈 봉투 대신 'TIF'로 효도해볼까
[S리포트] ③어린이날, 장난감 대신 ETF·펀드 선물 어때요?
[S리포트] ④'가문 금융' 진화 증권사들… VIP자녀 모시기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