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관계자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도구에 있어서도 K-뷰티의 저변을 확대하고 시장을 선점하여 해외시장 진출의 초석이 될 것이기에 더 의미가 있다" 며 총 29종이 모두 신라/동화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더툴랩>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①서울아파트 거래 84% 증발 '기대와 우려'
[S리포트]②이재명정부 1호 부동산대책, 서울 아파트 높아진다
[S리포트]③전문가들 "실수요자 안정, 민간 뛰긴 힘든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