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르면 기존에 운영 중인 ‘뷰티의 정석’, ‘오! 나의 뷰티템’, ‘동상이몸’ 등 3가지 코너를 정기적으로 확대 개편하고,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미래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파우더룸 원(ONE)’도 시작한다.
파우더룸TV가 '네이버 TV CAST' , '유튜브' 에서 동시에 서비스 중인 영상 콘텐츠 코너는 ‘뷰티의 정석’, ‘오! 나의 뷰티템’, ‘동상이몸’ 등 총 3가지.
매주 금요일마다 연재되는 ‘뷰티의 정석’은 뷰티 초보자부터 부담 없이 즐길만한 영상 콘텐츠 코너이다. ‘뷰티의 정석’ 영상은 ‘YAP TV(얍티비)’와 제휴되어 서울 시내 버스에도 서비스된다.
‘오! 나의 뷰티템’은 화장품을 보다 구체적인 관점에서 들여다보는 구성으로,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 ‘가성비 좋은 파운데이션 브러쉬’ 등 파우더룸 에디터가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콘텐츠이다.
집에서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인 ‘동상이몸’은 1분 운동법,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각종 스트레칭 등 간편한 운동 동영상이 주를 이루고 있다.
파우더룸ONE은 영상 컨텐츠 제작 및 기획, 편집이 가능한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