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채널 파우더룸이 5월25일 2030 여성들의 콘텐츠소비 패턴을 반영한 영상 콘텐츠 확대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기존에 운영 중인 ‘뷰티의 정석’, ‘오! 나의 뷰티템’, ‘동상이몸’ 등 3가지 코너를 정기적으로 확대 개편하고,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미래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파우더룸 원(ONE)’도 시작한다.


파우더룸TV가 '네이버 TV CAST' , '유튜브' 에서 동시에 서비스 중인 영상 콘텐츠 코너는 ‘뷰티의 정석’, ‘오! 나의 뷰티템’, ‘동상이몸’ 등 총 3가지.

매주 금요일마다 연재되는 ‘뷰티의 정석’은 뷰티 초보자부터 부담 없이 즐길만한 영상 콘텐츠 코너이다. ‘뷰티의 정석’ 영상은 ‘YAP TV(얍티비)’와 제휴되어 서울 시내 버스에도 서비스된다.

‘오! 나의 뷰티템’은 화장품을 보다 구체적인 관점에서 들여다보는 구성으로,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 ‘가성비 좋은 파운데이션 브러쉬’ 등 파우더룸 에디터가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콘텐츠이다.

집에서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인 ‘동상이몸’은 1분 운동법,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각종 스트레칭 등 간편한 운동 동영상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파우더룸은 다양한 뷰티 영상 서비스를 개발하고,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뷰티 종합 채널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나갈 예정이다. 이에 뷰티 전반에 관심이 많고, 영상 컨텐츠 제작이 가능해 다양한 뷰티 관련 소식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파우더룸ONE’도 시작했다.

파우더룸ONE은 영상 컨텐츠 제작 및 기획, 편집이 가능한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