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는 약 1300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0일까지 서울·수도권과 지방권으로 나눠 총 8회의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내용으로는 2016년 외식업계 서비스 트렌드 변화에 대해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하고, 이후 지난 12월 본아이에프㈜가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획득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제도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
또한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을 통해 반영된 현장의 목소리를 가맹점주들과 함께 공유하고, 향후 CCM 확장을 위한 서비스 관리 기준을 새롭게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2009년과 2015년에 본죽 서비스 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대구 대봉교점 강정안 점주가 ‘고객 감동 서비스’라는 주제로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점주들에게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도시락은 전국 약 20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15일간 총 3회에 걸쳐 정기교육을 진행한다.
본도시락은 전국 약 20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15일간 총 3회에 걸쳐 정기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정기교육은 ‘서비스만이 살아남는 시대’ 라는 주제로 최근 도시락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는 방법과 함께 여름철을 대비한 각종 위생 관련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본죽, 본죽&비빔밥카페와 동일하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제도 소개 및 VOC 관리 시스템을 통해 반영된 현장의 목소리를 함께 공유하고, 향후 CCM 확장을 위한 서비스 관리 기준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