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쑤니가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문화 이벤트는 대학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 ‘작업의 정석’ 초대권 증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전 메뉴 20,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에게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 초대권 2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티켓 소진시까지다. 쑤니 강남구청역점, 서현점에 한하며, 1팀당 1회만 지원 가능하다.
▲ 제공=쑤니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작업의 정석’은 230만 관객을 동원한 송일국·손예진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에서 보여준 작업의 기술뿐 아니라 트랜드에 맞춰 추가된 상황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실전연애 코미디 연극으로 오랜 시간 인기를 얻고 있다.

쑤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디저트와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또한 대학로의 작업 신드롬을 일으킨 연극 ‘작업의 정석’을 통해 연애에 대한 남녀 심리를 꿰뚫고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디저트와 연극을 통해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디저트카페 쑤니는 오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포에서 열리는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다. 이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와 관람객에게 실전 창업 설계와 디저트카페 쑤니의 장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