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해외시장공략에 적극 나선다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해외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23일 쌍용자동차에 따르면 쌍용자동차 뉴질랜드 대리점은 지난 15일부터 나흘간 뉴질랜드 해밀턴 인근 미스터리 크리크에서 열린 뉴질랜드 최대 농업박람회(New Zealand National Agricultural Fieldays)에 참가해 차를 전시하고 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행사를 실시했다.
뉴질랜드 대리점은 야외전시장에 대규모 부스를 설치하고 티볼리 에어(현지명 XLV) 공식 론칭과 판매 차종을 전시했다. 또 행사장 내 최대규모 시승코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달 중순부터 유럽 최대 스포츠채널인 유로스포츠(Eurosport)를 통해 ‘1년 365일 버라이어티하게(24/7 Variety)’를 슬로건으로 내건 티볼리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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