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여섯 종류의 여름 신메뉴를 오늘 7월 11일부터 선보인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가 새롭게 출시한 여름 음료는 얼음을 잘게 부숴 청량하고 시원한 맛이 오래 유지되는 ‘하와이안 크러쉬’와 마시는 1인 빙수 ‘컵빙’ 이다.


수박복숭아, 복숭아민트 2종으로 출시된 ‘하와이안 크러쉬’는 두 가지 맛과 컬러로 이루어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색감과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 메뉴이다.


특히 ‘하와이안 크러쉬’는 작년 KBS드라마 후아유 프로모션 음료인 ‘하와이안 아이스’의 후속 메뉴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매료시키며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만 원이 훌쩍 넘는 대용량 사이즈로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 줄 커피베이 컵빙은 옛날 컵빙, 딸기컵빙, 피치 컵빙, 코코넛 컵빙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옛날 컵빙’은 고소한 20곡물 파우더로 맛을 낸 옛날 빙수이며 상큼한 딸기와 복숭아를 듬뿍 담은 ‘딸기 컵빙’과 ‘복숭아 컵빙’은 여름 더위를 물리칠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코코넛 컵빙’은 피나콜라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진하고 달콤한 코코넛밀크 베이스의 파인애플 빙수이다.


커피숍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이번 여름 음료 출시에 맞춰 커피베이의 6가지 여름 신메뉴 중 진정한 여름 음료를 가리는 ‘Who’s The Winner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음료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는 형태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영화예매권을 비롯한 경품을 받게 되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여름 음료 출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메뉴를 고심한 끝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과 만족도를 높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카페 브랜드로 성장하고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 신장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