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는 2004년 제1호점을 오픈한 이래에 중국과 태국을 비롯한 국내외 270여 여개의 가맹점이 현재 왕성하게 영업 중이며,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메뉴 및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5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탄탄한 토종 카페 브랜드이다.
이번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에서 토프레소(코엑스 3층 전시장 C홀 입구 F101-108부스)는 갓 볶아 더욱 신선한 토프레소의 커피와 여름 신메뉴 판매 및 토프레소의 시그니처 여름 시즌 메뉴인 대패 빙수 시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업계 최초 자체 로스팅 팩토리를 구축함과 동시에 토프레소 전속 로스터가 로스팅하여 수준 높은 품질로 호평을 얻고 있는 ‘갓 볶아 더욱 신선한 토프레소 커피’를 상담 방문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상담 고객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실제 매장의 모습을 재현한 대규모 독립부스에서 토프레소의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프레소는 최근 일부 가맹점을 시작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도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이예 따라 이번 박람회를 통해 토프레소 디지털 사이니지 지원 및 다양하고 실질적인 가맹점 지원 정책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