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8월18일 타이틀곡 ‘몰래몰래’로 찾아온 아이비아이(I.B.I) 한혜리-김소희-윤채경-이해인-이수현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비아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친근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파스텔컬러의 원피스와 스커트를 입고 요정의 느낌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혜리는 “‘프로듀스 101’에서 아쉬운 결과를 얻었지만 동고동락한 멤버들과 함께 데뷔하게 돼 행복하다”고 말하며 아이비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해인은 “힘들었던 만큼 배울 점이 많았던 프로그램이다. 덕분에 힘든 스케줄이 잡혀도 더 이상 피곤하게 느껴지지 않더라. 과거 홍대광 선배님의 ‘고마워 내사랑’ 무대에서 백업댄서로 커플 연기를 하면서 내 무대를 갖고 싶었던 간절한 바람을 이제 이룰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수현은 “‘프로듀스 101’에서 대형 기획사 연습생과 함께 있으면서 자신감을 잃었고 성격이 소극적으로 변했지만 현재는 매우 활발해진 상태. 앞으로 다양한 느낌에 도전하면서 청순, 큐티, 섹시 등 스타일을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혜리 역시 “애창곡이 ‘사랑의 배터리’일 만큼 트로트를 좋아한다. 저 역시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로부터)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한혜리
한편 이해인은 ‘몰래몰래’에 대해 “솔직히 노래 차트 100위 안에 드는 것도 힘든 일이지만 욕심을 조금 부리자면 제 나이 23살에 맞춰 23위 안에 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레인보우 미디어>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