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은 2013년부터 4년 연속 NC다이노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매년 스폰서 데이를 개최, 야구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올해 역시 9월 6일 NC 다이노스 창원 홈구장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NC 다이노스 팬 100여명을 초청할 예정으로, 24일부터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를 받는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NC다이노스 응원 댓글을 달고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NC 스폰서 데이’ 입장권을 1인당 2매씩 총 100매 증정할 계획이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펀 마케팅을 통해 네네치킨을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재미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NC다이노스 선수가 홈런을 칠 때마다 치킨을 10마리씩 기부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NC 다이노스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