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두산위브는 지하 2층~지상 28층, 2개동 269세대로 구성된다. 주택형별 전용면적 ▲59㎡ 215가구 ▲84㎡ 54가구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송파 두산위브는 교통, 교육, 편의, 녹지 등 주거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생활권이다. 지하철 5호선 개롱역까지 도보로 접근 가능한 역세권 단지이며 이를 통해 서울 주요 업무 시설이 밀집돼 있는 광화문·서대문·여의도 등으로 환승 없이 이동 가능하다. 또 지하철 3·5호선이 통과하는 오금역도 쉽게 이용 가능하며 주요 간선도로 이용 시 강남까지 10분대면 진입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반경 500m내에 개롱초, 거여초, 영풍초, 오주중, 보인중·고 등의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송파도서관, 송파종합사회복지관, 장지체육관 등도 있어 문화생활도 가능하다.
농협 하나로마트(송파점), 마천중앙시장 등의 생활인프라가 인접해 있으며 롯데백화점(잠실점), 가든파이브,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 NC백화점(송파점), 롯데마트(송파점), 홈플러스(잠실점), 이마트(수서점)등의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밀집해 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송파 두산위브는 강남권에서 유일하게 중소형 아파트인 전용면적 59㎡에 4베이·판상형 구조의 혁신평면을 선보이고 있어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파 두산위브 거실. /사진=두산건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