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베베헬'의 첫 싱글 음반 ‘콜라병’은 살쪄서 창피하다며 헤어진 남친에게 운동으로 콜라병 몸매를 만들어 복수한다는 내용의 유쾌한 댄스 음악이다. 발표된 음원은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 등 음원포털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베베헬의 맴버는 피트니스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 중인 '김정화', '린, '라희'그리고 일본에서 온 '아유무' 로 구성되어 있다.
김정화는, 국내외의 각종 피트니스 대회에서 다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모델 겸 피트니스선수로, 최근 길건의 뮤직비디오의 출연과 예능프로 '내일은 홈런왕','멋 좀 아는 언니'에 출연 중이다. 이린은, 종합 무술 17단으로 모델, 배우로 활동하며, 건강한 몸매 관리 비결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있다. 라희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며, 건강 전문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아유무는, 일본에서 방송경력 10년차인 베테랑 방송인이다.
보단웍스 김뿌리 대표는 “베베헬은 한국활동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일본과 동남아 시장을 개척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고,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된 상품들과 코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판매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4인조 걸그룹 베베헬은 최근 오픈한 신작웹게임 ‘대박서유기’의 홍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미지제공=보단웍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