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9월29일 발표한 9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인기리에 종영한 이종석, 한효주 주연의 MBC 드라마 ‘W’의 미공개 스틸컷과 고화질 풀컷을 담은 'W 더블유 포토 에세이'는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예약 판매만으로 10위에 안착했다.
1위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으로 9주 연속 자리를 지켰다. 또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4위로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뛰어 올랐다.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두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3위를 유지했다. 타블로가 MBC 라디오 방송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동명 코너에서 전하던 짧은 감성 글귀를 모아 다듬은 <블로노트>는 예약판매로 지난주 2위에 이어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그리고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5위에 자리잡았으며,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백영옥 작가의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과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한 계단씩 내려간 각각 6위와 7위에 머물렀다.


한편 인기 SNS 채널 ‘책 읽어주는 남자’의 글귀를 모은 감성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11위로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껑충 뛰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