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체인본사 ㈜오투스페이스)이 올 가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SNS에서는 10월 한달간 <김숙, 윤정수 모델 선정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아딸 음식 사진과 함께 #아딸 #떡볶이 #아딸모델 #김숙 #윤정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올린 후 아딸 공식 인스타그램(addal1972)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김숙, 윤정수 얼굴이 들어간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둘째, <가을 단풍놀이 기념 아딸 세트 만원> 행사에서는 푸짐한 아딸 세트를 만 원에 즐길 수 있다.
아딸 세트는 떡볶이, 순대, 허브튀김과 허브 탕수육 또는 칠리 탕수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양이다.


10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전국 아딸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제외되는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셋째, 10월 문화 이벤트로는 올 가을 웃음을 선사할 가족 영화 <미스터 캣>이 준비되어있다.
이벤트는 아딸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아딸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특히 아딸 세트는 깔끔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가을 나들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10월부터 전국에서 김숙, 윤정수 씨의 캐미가 살아 있는 아딸 라디오 광고를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