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레고코리아가 레고 언박싱(Unboxing) 영상 콘텐츠, ‘레고 놀이터’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레고 놀이터’ 는 남녀 진행자인 ‘조이’와 ‘빌리’가 레고® 시티(LEGO® CITY), 레고® 프렌즈(LEGO® Friends) 등 레고의 대표적 제품의 스토리 속에서 펼쳐가는 상황극 형태로, 아이들에게 교육적 정보 제공은 물론 게임적 요소도 가미해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첫 영상은 레고® 시티의 화산탐사대 제품 스토리로 구성되었으며, 화산 탐사 기지의 과학자와 작업자들의 역할을 소개하고 화산, 마그마 등의 생성 원리 같은 과학적 지식도 흥미롭게 소개한다. 또한 레고의 여아 대상 인기 제품 시리즈인 레고® 프렌즈의 다양한 테마 속 스토리를 활용해 줄서서 질서 지키기,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지 않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에티켓도 전달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놀이터는 레고의 다양한 시리즈별로 갖고 있는 테마, 스토리 등을 활용해 아이에게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모두 충족시키는 흥미로운 영상 교육 콘텐츠가 되도록 기획되었다”면서 “아이들이 브릭 놀이를 통해 얻는 긍정적 효과를 더욱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고 놀이터’ 언박싱 영상은 레고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14일부터 시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미지제공=레고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