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와 경희대가 중소형호텔기업 CEO 과정을 개최한다. /자료제공=여기어때
HOTEL여기어때와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이 국내 중소형호텔 산업 발전을 위해 '제1기 중소호텔기업 CEO과정'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오는 31일부터 12월19일까지 매주 월요일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본관에서 진행한다.
교수 및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은 총 30시간의 교육과정에서 ▲호텔업의 이해 ▲호텔 경영자의 비즈니스 개념 정립 ▲호텔 사업성 진단 ▲호텔 개발 UNIT화 ▲호텔 운영지원 등 호텔경영 전반을 소개한다.
교육 참가자들은 해외 연수를 통해 선진화된 호텔 산업 시스템과 트렌드도 익힐 예정이다.
교육 이수자는 경희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는다. 이외에 각종 동문 혜택, HOTEL여기어때 가맹비 할인 혜택이 있다.
교육 후 정보교류와 자문 컨설팅 등을 지속해 호텔사업의 문제를 해소하는 한편 산학협력으로 취업지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교육 문의는 경희대 관광대학원 행정실로 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호텔 산업은 정형화된 교육이 아닌 창조적 교육이 필요하다"며 "경희대 관광대학원 및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의 전문성과 이를 바탕으로 축적된 사례를 중심으로 현장 맞춤형 실용교육을 실시, 중소형호텔 CEO 양성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